본문 바로가기
경제복지정보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TOP 4 국내 해외 알아보기

by 부동산동학개미들 2021. 8. 23.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TOP 4 국내 해외 알아보기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TOP 4 알아보기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는 브랜드 평판 빅데이터와 소비자 활동지표를 기준으로 매겨졌다.

 

자세한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TOP 4 국내 해외 알아보기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1. 빗썸 거래소

2위는 빗썸거래소입니다. 2014년 엑스코인으로 영업을 시작해 2015년부터 빗썸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업비트와 1, 2위를 다툴 정도로 활발한 교류 중 하나다. 거래소는 한국 빗썸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농협은행과 계좌를 개설하셔야 원화를 직접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빗썸거래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빗썸농협계좌 등록 방법 9가지와 입금 및 인출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업비트 거래소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1위는 업비트거래소다. 거래소는 2017년 영업을 시작해 현재 국내 거래량 1위다. 업비트는 증권플러스 개발사인 두나무가 운영한다.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앱과 UX는 사용자 중심적이며 투자자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원화를 직접 입금하시려면 본인 명의의 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하셔야 합니다. Upbit Exchang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pbit 계정을 여는 6가지 매우 간단한 방법과 필요한 준비를 참조하십시오.

 

3. 코빗 거래소

마지막으로 4위는 코빗 거래소입니다. 국내 최초로 2013년 문을 연 가상화폐거래소다. 거래소는 넥슨이 속한 NXC그룹 계열사다. 이 신뢰할 수 있는 배경에는 다양한 시스템 배포 및 투명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코빗거래소에 원화를 입금하시려면 신한은행 실명확인계좌를 개설하셔야 합니다. 신한은행 계좌 개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4가지와 필요한 준비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코인원 거래소

코인원이 국내 비트코인거래소 3위에 올랐다. 이 교환은 유용한 실시간 채팅 기능, UI 및 Pro-Chart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력한 보안 강점으로 선택됩니다. 과거에는 국내 거래소에서 유일하게 실명계좌 기능이 있었지만, 현재는 아쉽게도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코인원 거래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인원 입금 및 농협계좌 등록 방법에 대한 7개의 (+ 인출) 게시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TOP 4 알아보기

이제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의 순위를 살펴보자. 랭킹 기준은 24시간 거래금액으로 총 4위를 선정했다. 순위를 확인하기 전에 해외거래소에서 지원하는 마진거래가 궁금하다면 비트코인 마진거래 방법 5가지와 마진거래 사이트 순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바이비트 거래소

2위는 바이비트 교환입니다. 거래소는 2018년 3월 영업을 시작해 약 3년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했던 가상화폐 파생거래소 중 하나다. 바이비트익스체인지 설립자는 블록체인 얼리 어댑터, 외환거래, 투자은행 전문가로,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용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이비트 교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비트 마진 거래 사용 방법과 인출 시간 펀딩 수수료에 대한 10가지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2. 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는 비트코인 외환 1위다. 24시간 거래에서 3조원 이상을 자랑하며 신용카드로 가상화폐를 구매할 수 있는 거래소다. 그리고 우리는 마진거래를 125배까지 더 제공하며, 입금 시 은행처럼 이자를 지불하는 서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와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전 세계 투자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inance Exchang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단계의 Binance 가입 방법 및 예금 및 사용(수수료 할인)을 참조하십시오.

 

3. 비트맥스 거래소

마지막 4위는 비트맥스 익스체인지입니다. 이 거래소는 비트코인과 함께 성장했다고 할 만큼 오랫동안 운영돼 왔다.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TOP 4 국내 해외 알아보기

오늘 게시물은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TOP4 추천 목록과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TOP4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프 등 가상화폐 거래에 앞서 신뢰성 있는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갑자기 문을 닫는 거래소가 있어 돈을 예치해 가상화폐를 샀다. 이 게시물에는 안전하게 암호 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해외 거래소와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의 목록이 소개돼 있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약세장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및 선물거래 순위 상위 5개 항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https://oppapost.com/12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