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복지정보

고양페이 가맹점 사용처 및 잔액조회 방법 알아보기

by 부동산동학개미들 2021. 8. 27.

고양페이 가맹점 사용처 및 잔액조회 방법 알아보기

고양페이 오프라인 신청 방법 알아보기

고양페이 신청은 고양시 농협은행(중앙회)과 지역농협을 방문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원당농협지점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하며, 1차 충전 시 고양페이 현금으로 10,000원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고양페이 가맹점 사용처 및 잔액조회 방법 알아보기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고양페이 사용법 알아보기

고양페이는 일반 카드와 동일하게 고양시내 연매출 10억원 미만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실물 카드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또한 고양페이 모바일 결제는 지난 6월부터 가능하여 삼성페이에 등록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양페이 가맹점 사용처 알아보기

고양페이는 백화점, 기업형 슈퍼마켓, 유흥업소, 도박명품산업, 온라인 쇼핑몰을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고양페이 스티커는 고양페이 가맹점에 부착돼 있다. 고양페이 편의점, 식당, 병원, 학원 등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고양페이 전자제품은 구매할 수 있지만 하이마트, 이랜드 등 대형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페이 가맹점 사용처 조회 방법 알아보기

고양페이 가맹점 검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양페이 가맹점 사용처 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 조회 방법 알아보기

1. 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 접속

2. 상인 찾기 클릭

3. 고양시 선택

4. 상호 입력

5. 가맹점 조회 완료

 

고양페이 가맹점은 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에서 고양페이 가맹점 찾기 탭을 클릭하고 해당 지역을 고양시로 선택하면 검색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고양페이 주유소를 찾으려면 주유소 이름으로 입력해 주세요.

 

고양페이 가맹점 사용처 경기지역화폐 앱 조회 방법 알아보기

1. 경기지역화폐 앱 실행

2. 상인 찾기 클릭

3. 고양시 선택

4. 상호 입력

5. 가맹점 조회 완료

 

스마트폰에서 경기지역화폐 앱을 통해 가맹점을 확인할 수도 있으며, 조회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고양페이 잔액조회 방법 알아보기

고양페이 잔액은 경기지역화폐앱과 비씨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양페이 경기지역화폐 앱 잔액조회 방법 알아보기

1. 경기지역화폐 앱 실행

2. 내 지갑 탭을 클릭합니다.

3. 잔액조회

 

제 지갑 탭은 경기지역 화폐 앱 홈화면 하단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지갑 탭을 클릭하여 잔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충전 및 사용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양페이 비씨카드 고객센터 잔액조회 방법 알아보기

고양페이는 BC카드와 연동되어 있어 BC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BC카드 고객센터(1588-4000)로 전화하시면 카드번호를 입력하시면 잔액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양페이 가맹점 사용처 및 잔액조회 방법 알아보기

이 게시물에서는 고양페이 가맹점의 4가지 사용처와 잔액조회 및 손쉬운 설명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고양페이는 2019년 4월 출시된 경기도 고양시의 지역화폐이다. 최근 고양페이의 재난지원기금을 이용하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고양페이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여전히 많다.

 

고양페이에는 6%의 인센티브 혜택이 있으며, 명절 등 특별기간에는 10%의 인센티브가 제공됩니다. 가맹점의 경우 고양페이 가맹점을 신청하지 않고 연매출 10억원 미만의 신용카드 단말기를 보유한 가맹점은 고양페이 가맹점으로 자동 등록된다. 또한 프랜차이즈의 낮은 수수료와 홍보 효과는 매출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고양페이 신청 방법 알아보기

고양페이는 온오프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타 지역에 거주하더라도 만 14세 이상이면 발급받을 수 있다.

 

고양페이 온라인 신청 방법 알아보기

스마트폰의 경기지역화폐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1. 경기지역화폐 앱 설치 및 실행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경기지역화폐 앱을 설치하여 실행하세요.

 

2. 회원가입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본인 인증으로 가입 후 로그인해주세요.

 

3. 카드를 신청합니다.

처음 가입하고 로그인하면 카드 신청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나중에 적용하려면 홈 화면에서 카드 적용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지역 선택

이 단계는 카드를 사용할 지역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고양페이카드 신청은 고양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5. 주소 입력

마지막으로 카드를 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실물 카드가 배송되면 앱에 먼저 카드를 등록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https://oppapost.com/1331

댓글